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성공사례글

성공사례글

[슬리브 베어링 펌프 고정, LOCTITE RC 609]Loctite RC 609를 이용한 슬리브 펌프의 고정 | 고객성공사례

글루몰-산업용품전문쇼핑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Pump Wear Sleeves Assembled Using Loctite® RC™ 609 Retaining Compound

Loctite RC 609를 이용한 슬리브 펌프의 고정

 

문제

슬리브 베어링 펌프의 경우, 일반적으로 오랜 수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강화 및 연마가 필요하다.

강화 과정에서 샤프트가 뒤틀리고, 뒤틀린 샤프트는 연마를 통해 보정되어야 한다. 엄청난 비용이 들어갈 수 있다.

일단 뒤틀림이 발생하면 키 피티드 엔드(key fitted end)와 임펠러 나사는 경제적으로 수정될 수 없다.

 

해결책

한 고객은 이러한 값비싼 공정에종지부를 찍고 Loctite RC 609 축혈부 고정제를 사용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선택했다.

한쪽 처킹에서 한쪽 끝을 정확히 회전시켜 직선 샤프팅이 사용된다. 마모 슬리브는 평평한 베어링 위치에서 다음과 같은 절차를

통해 조립된다.

 

Step 1: 양 메이팅 부분을 Loctite Cleaning Solven 755로 세척한다.

Step 2: Locquic® Primer T를 양쪽 부분에 도포한다.

Step 3: RC 609를 샤프트와 슬리브에 여러번 도포한다.

Step 4: 부품을 맞추고180˚회전시켜 접착제가 골고루 발리도록 한다.

 

결과

이 새로운 방식으로 인해 비용은 절반으로 줄었고 종ㅇ하고 보다 긴 수명의 조립이 완성되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