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성공사례글

성공사례글

LOCTITE® 262로 진공 어댑터 플랜지 고정, $35,000 절약 | 성공사례

글루몰-산업용품전문쇼핑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LOCTITE® 262로 진공 어댑터 플랜지 고정,
작동 중단 시 시간당 $35,000 절약


제작 신뢰성 교육을 통해 유지보수 팀에 노하우 전달

문제점:
중서부에 위치한 대형 티슈 제조 업체는 200" 트림 트윈 와이어 Yankee 제지기에 특수 진공 릴 스풀을 사용합니다. 한 개의 롤이 거의 완성되면, 새로운 스풀이 백텐더(backtender) 상의 위치에 걸립니다. 진공 플랜지에 호스를 삽입하게 되면 새로운 스풀 내 진공이 생성됩니다. 전체 롤에서 시트가 깨지면, 분 당 1 마일의 완전 가동 속도의 진공이 이 티슈를 새로운 스풀로 당깁니다.
이 업체는 릴 스풀 상 아웃보드 베어링에 들어간 경미한 간섭으로 삽입된 진공 어댑터 플랜지의 잦은 고장을 겪고 있었습니다. 플랜지에서의 공기 누출로 인해 새로운 스풀 상에 진공이 생기지 않아, 수백 피트의 폐 티슈, 생산 가동 중단, 불필요한 노동 비용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해결책:
공장에서 열린 록타이트 제작 신뢰성 교육 과정에 참가했던 유지보수 기술자는 Loctite® 262 나사고정제를 사용하여 진공 어댑터 플랜지를 고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Loctite® 262는 고강도 나사고정제로서, 심한 충격, 진동, 스트레스를 견뎌야 하는 극단적 상황에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유지보수 기술자는 교육 세션을 통해 Loctite 262가 축혈부 고정제로서 사용될 수도 있다는 것도 배웠습니다.
유지보수 기술자는 Loctite 7070 ODC-Free Cleaner를 사용하여 플랜지와 베어링 I.D.를 세척한 다음 Loctite Loquic® Primer N을 사용하여 전처리하고 Loctite 262 나사고정제를 사용하여 코팅했습니다.
결과:
이러한 방식으로 여러 릴 스풀을 처리한 후, 제조 업체는 똑 같은 문제를 겪지 않았습니다.
유지보수 감독관은 재습(re-wetted) 및 처리되어야 하는 폐지는 별도로, 이 공장이 작동 중단 시 시간 당 $35,000의 절감 효과를 거두었다고 평가했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